멕시코 시티 GP F1 추천: 일요일 10/27 와이드 오픈 레이스의 백 베르스타펜

멕시코 시티 GP F1 추천: 일요일 10/27 와이드 오픈 레이스의 백 베르스타펜

멕시코 시티 GP F1 추천: 일요일 10/27 와이드 오픈 레이스의 백 베르스타펜

Blog Article

텍사스에서의 흥미진진한 우승 덕분에 모든 F1 뉴스는 페라리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찰스 르클레르와 카를로스 사인츠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페라리를 컨스트럭터 타이틀 경쟁에 뛰어들었습니다. 하지만 페라리 과대광고에 휩싸인 막스 베르스타펜은 랜도 노리스를 두 번이나 꺾고 4연속 드라이버 칩을 확보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멕시코시티 그랑프리로 향하는 우리의 돈은 꾸준히 트랙을 정복해 온 그에게 달려 있습니다.

멕시코시티 GP에 베팅하는 2가지 방법: 최고의 드라이버를 믿으세요
1. 의심스러울 때, 베르스타펜 내기
이번 멕시코시티 그랑프리의 F1 배당률은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대중은 최근 결과를 고려할 때 누가 우위를 점하고 있는지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베르스타펜이 우승한 이후 연속 우승을 차지한 드라이버는 없습니다. 베르스타펜은 +275로 멕시코시티에서 우승 후보 중 한 명입니다. 르클레르가 +240으로 가장 짧은 배당률을 기록했고 노리스가 +250으로 뒤지고 있습니다. 베르스타펜의 라인은 파격적인 가격입니다.

베르스타펜은 지난 6번의 멕시코시티 레이스 중 5번의 레이스에서 우승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GP에서의 활약은 베르스타펜이 다른 대회보다 한 수 위인 이유를 보여줍니다. 그는 스프린트 레이스에서 계속해서 완벽한 모습을 보였고, 레이스에서도 노리스를 앞질렀습니다. 새로운 레드불 업그레이드 덕분에 페라리가 레이스를 지배하더라도 베르스타펜은 다시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그렇다면 르클레르와 페라리에 베팅하는 것은 어떨까요? 결국, 같은 해에 텍사스와 멕시코시티에서 우승한 것은 타이틀 경쟁이 한창이던 2021년이었습니다. 물론 베르스타펜이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그리드에서 최고의 드라이버입니다. 그리고 레드불이 맥라렌과의 격차를 좁혔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여섯 번째 멕시코 GP 우승에 온라인 베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노리스는 여전히 그리드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지난 5번의 레이스 중 4번의 레이스에서 예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르클레르는 8번의 레이스 전 영국 그랑프리 이후 폴 포지션에서 우승한 유일한 드라이버입니다. 노리스(+250)나 르클레르(+265)에 베팅을 하고도 여전히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리스가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대신 배당률을 가져갈 것입니다.

2. 페레즈가 아닌 리암 로슨은 최고의 언더독 드라이버입니다
세르히오 "체코" 페레즈는 홈 레이스에서 많은 집중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레드불의 다른 드라이버는 무관해졌고 드라이버 순위에서 8위로 내려앉았습니다. 페레즈는 F1 베팅에 대한 뜨거운 예측일 수 있지만, 확률이 정당화되지는 않습니다. 페레즈는 상위 6위 안에 들기 위해 짝수 배당률(+100)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또한 상위 10위 안에 들기 위해 -800명이 남았습니다. 대신 우리는 또 다른 약자를 좋아합니다: 리암 로슨.

페레즈는 레드불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는데, 레드불은 팀 동료의 3분의 1(150대 354)을 간신히 확보하고 있어 위태로울 수 있습니다.

페레즈는 여름에 새로운 계약을 체결한 GQ와의 인터뷰에서 "팀을 바꿀 수 있는 두 번의 기회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기회를 봤을 때 레드불에서 겪은 도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맥스의 팀 동료가 되는 것은 엄청난 도전이었습니다."

페레즈가 내년 봄까지 레드불과 F1에서 제외될 수 있기 때문에 이 인용문은 잘 노화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슨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페레즈의 자리를 대신할 수도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호주 선수는 다니엘 리카르도를 대신해 레드불의 다른 팀인 VCARB로 교체했습니다. 그는 베테랑 팀 동료인 쓰노다 유키를 크게 앞지르며 미국 GP에서 9위를 차지했습니다. 로슨은 작년에 이미 세 번의 레이스에서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시 한 번 240점을 기록한 로슨은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약체 베팅입니다.

Report this page